• 커뮤니티

    오직 말씀하나만으로 충분한 더콜링 예배사역선교단체

    Worship Missionary Works

    캠프후기

     Home > 커뮤니티 > 캠프후기

    오직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쉐카이나영광 댓글 2건 조회 3,679회 작성일 20-01-20 22:10

    본문

    지난 캠프를 통해 말씀으로 회복됨을 경험하고 또 한번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할 때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님께서 저를 다시 예배의 자리로 인도하셨고 놀랍도록 큰 은혜를 부어 주셨습니다. 말씀을 귀하게 여기지 않았던 저와 속한 공동체의 지체들이 변화됨을 보았고,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상황 가운데 역사하심을 보았습니다. 깨닫지 못했을 뿐 크고 넓은 품에 보호하고 계셨고, 사랑하셨고, 자꾸만 미끄러지고 넘어지는 죄 많은 나를 붙잡아 주신 주님을 믿노라고 고백할 수 있는 믿음도 주셨습니다.
    또, 끝까지 놓지 못하고 있던 나의 자아를 깨부수고 주께서 내밀어 주신 손을 맞잡게 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매주 본교회의 담임목사님을 통해 듣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 귀하게 여기게 되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그 자리에 모여 말씀 듣고 찬양하는 우리를 더없이 좋은 것을 보는 눈으로 보시던 멘토분들과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저도 항상 겸손히 낮은 자세로 하나님을 닮아가며, 한 영혼 한 영혼을 사랑하고 그를 위해 기도하고 주님께로 이끄는 일에 힘쓰겠습니다. 사역하시는 데에 늘 주님의 크신 은혜가 차고 넘치기를, 아직 돌아오지 못한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주의 말씀으로 바로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택주 목사님을 비롯한 더콜링의 모든 멘토분들 또한 감사합니다. 오직 주께서 주신 믿음과 말씀으로 살겠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사드립니다.
    귀한 은혜의 나눔 감사드립니다.
    고백처럼 말씀의 은혜에 사로잡혀 은혜로 사역하시고, 귀한 영혼들을 향한 긍휼한 마음으로 영혼구령에 가치를 두시고 살아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쉐카이나영광님의 댓글의 댓글

    쉐카이나영광 작성일

    감사합니다. 멀리서나마 중보하겠습니다. llhdjhl@hanmail.net입니다.

    총방문자 수 : 505,064명
    •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거마남로 76 / 전화문의 : 070-8222-2408 / 이메일 : thecalling@thecalling.co.kr
      페이스북 : facebook.com/thecalling.missionaryworks
      Copyright(c)2001 THECALLING(더콜링),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